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JKLcompany

B2B Forum 2017 참가


B2B Forum은 국내 유일의 B2B 기업에 종사하는 마케터, 세일즈, 재무/기획 등 유관 부서의 실무자 및 경영자를 위한 지식 포럼입니다. 이 행사는 분야 별 최고의 강연자를 초빙하여 매년 최신의 B2B 마케팅 & 영업에 관한 트렌드, 노하우,그리고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행사로, 세션 별로 비교적 짧고 강렬한 강연들이 이어지는 Conference(11월 2일)와 대상 분야 별 심화 교육인 In-depth Workshop(11월 3일)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제이케이엘컴퍼니는 11월 2일 Conference에 부스로 참가하였습니다.

제이케이엘컴퍼니 부스에서는 'B2B 클리닉'을 컨셉으로, 간단한 체크 리스트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비투비 파워! 음료와 알약모양의 귀여운 볼펜을 증정해드렸습니다. 또한 저희 브로슈어도 함께 비치하여 제이케이엘컴퍼니와 제이케이엘컴퍼니의 인사이드 세일즈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게끔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이진국 대표님의 저서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의 현장판매를 진행했고, 명함을 제출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책을 증정해 드렸습니다.

세션 중간 중간마다 제이케이엘컴퍼니 부스에 방문하셔서, 저희 서비스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인사이드 세일즈의 필요성과 효율성에 대해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세미나에서는 더욱 알찬 부스로 찾아뵙겠습니다.


조회수 7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