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Lcompany2016년 11월 18일1분 분량[B2B 인사이드세일즈 포럼] B2B 세일즈 실전토크 ② - 고객의 거부를 당연시하고, 단어와 제스처를 복기하라 2015년 2월에 진행된 B2B 인사이드 세일즈 포럼의 강연 내용을 공유합니다. 효과적인 B2B 영업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한 B2B 영업 노하우를 담은 실전 토크! 2번째 이야기"고객의 거부를 당연시하고, 단어와 제스처를 복기하라"
2015년 2월에 진행된 B2B 인사이드 세일즈 포럼의 강연 내용을 공유합니다. 효과적인 B2B 영업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한 B2B 영업 노하우를 담은 실전 토크! 2번째 이야기"고객의 거부를 당연시하고, 단어와 제스처를 복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