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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사진JKLcompany

[B2B 세일즈 Book]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개정판 출간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대기업, 벤처기업, 외국계기업의 B2B 영업을 두루 경험한 저자의 구체적인 전문성과 사례가 잘 녹여있는 책입니다.

B2B 영업은 B2C와는 다른 버티컬 시장 및 기업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경험에서 터득됩니다. 이진국 대표는 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매우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 목차 -

B2B 세일즈를 위한 첫번째 단계 : 초심 B2B, 다른 관점, 다른 접근  23 세일즈, 못하면 개선할 수 있지만 안하면 망한다  31 고객의 종류는 단, 두 가지  39 TIP B2B 마케팅: 고객관점으로 차별화-IT기업들의 온라인 컨퍼런스 사례 2가지  43

B2B 세일즈를 위한 두번째 단계 : 진입 이미 지난 주에 시작된 세일즈  51 제1막 1장 소통의 시작  63 어카운트, 어떻게 고르지?  67 TIP 적정 account 수, 세일즈 전술  73 1분이면 얻을 수 있는 공감  74 세일즈를 대하는 고객의 26가지 이유, Reason to A-Z  76 TIP 짧은 시간 강한 인상 엘리베이터 피치  81 고객을 만나기 100M 전  82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라  89 TIP 경쟁력의 비결-시간의 비밀  94 TIP 팀웍이 만들어 낸 74 영업기회  97

B2B 세일즈를 위한 세번째 단계 : 진단 차갑고 불편한 거부의 5가지 진실  103 철벽 수비를 허무는 자신감 있는 톤의 마법  108 고객도 모르는 내부함정  111 세박자 세일즈, 호흡 조절  114 몇 번을 더 맨땅에 헤딩해야 하나?  118 슬럼프, 또한 지나가리라  122 TIP 세일즈맨의 경력관리  127 RFP는 ‘선(先/善/線)’이다 129 심호흡, 초점 재점검  134 대화의 기술 1: 질문하기  139 대화의 기술 2: 경청하기  145 대화의 기술 3: ‘이메일’ 3대 기본기  150 좋은 이야기만 듣고 싶은 귀  156 TIP 약속잡기, 이타적 선택권을 고객에게  160 TIP 남아프리카공화국 레이첼이 내 일자리를 빼앗았다  163

B2B 세일즈를 위한 네번재 단계 : 강화 보여줘, 설명하지 말고  169 잘못된 결과물 예방법, 동의 구하기  173 영업기회를 강하게 하는 질문들, BANTC  176 감사합니다 이진국 Dream  184 세일즈 미팅 스코어카드  187 잠자는 고객도 살아 있는 내 고객  189 TIP 세일즈맨의 자기소개서  196

B2B 세일즈를 위한 다섯번째 단계 : 사활 나는 고객의 성공을 만들어주는 세일즈맨인가  201 무심코 넘긴 고객의 고통  208 ‘수주’ 확률을 높이는 질문들  214 10억짜리 초콜릿  218 세일즈 파이프라인 3할 법칙  222 B2B에도 빅데이터가 있다? 쪼개보면 보인다  225 TIP 세일즈 긴급 처방전  237 나를 떠나면 다 고객이다  239 끝난 것은 끝난 것이 아니다, 진화한다  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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